넷마블, 서비스 게임 13종 설날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서비스 게임 13종 설날 기념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넷마블은 설 명절을 맞아 서비스 게임 13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설날 맞이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하면 세뱃돈, 던전 입장권, 떡국 요리 아이템, 영웅 소환권 등의 아이템이 포함된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7일 출석을 달성할 경우에는 세븐나이츠 선택권을 보상으로 지급받는다.

모바일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스토리 이벤트 아낙의 붉은 물망초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스토리 이벤트를 즐기면 신규 동료 SSR 압축 라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석 이벤트와 일반 소환 티켓 50장을 지급하는 새해맞이 특별 미니 게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2월 9일부터 12일까지 접속만 하면 빛나는 전설 성물 도안 선택 상자, 가호석 100개, 상급 수호신령 가호 10+1, 새해맞이 선물 상자 10+1을 지급하는 설날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2일까지는 전투 경험치 2배, 유저 처치 세력 점수 2배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페이트/그랜드 오더 △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두의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 △넷마블 프로야구 2024 △세븐나이츠2 △리니지2 레볼루션 △A3: 스틸얼라이브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등에서 이벤트가 시행된다.

넷마블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