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컴퍼니, DGB대구은행과 MOU 체결
상태바
드림어스컴퍼니, DGB대구은행과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훈 드림어스컴퍼니 대표(오른쪽)와 황병우 DGB대구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드림어스컴퍼니)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드림어스컴퍼니가 음악과 함께 즐기는 새로운 금융 경험을 위해 DGB대구은행과 협력한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지난 5일 DGB대구은행과 함께 DGB대구은행의 뱅킹앱 'iM뱅크'에 론칭 예정인 청소년 전용 금융서비스 'iM-i' 내 FLO 플레이리스트 서비스 제공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금융 일상에도 음악이 함께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보유한 역량과 데이터를 활용해 'iM-i'에 FLO 플레이리스트 서비스를 도입하고 서비스의 제휴 및 마케팅 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음악플랫폼 플로(FLO)의 운영사이다. 앞서 A.(에이닷), NUGU 등 AI 서비스 연동과 볼보, 메르세데스-벤츠 등 차량용 IVI 시스템 연동을 선보인 바 있다.

드림어스컴퍼니 김동훈 대표는 "디지털 금융 혁신을 향해 나아가는 DGB대구은행과 이번 MOU를 체결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금융서비스와 음악서비스라는 양사가 가진 역량을 바탕으로 새로운 사용자 경험과 혁신을 만들어나가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