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진행
상태바
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5일 국내 숙소 3만원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모든 혜택 더하면 숙박비 최대 4만5000원 할인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여행 활성화를 목적으로 설 연휴가 낀 이달을 '여행 가는 달'로 지정하며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이달 7~25일까지 국내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숙박 페스타' 표기가 붙은 상품에 쿠폰을 적용할 수 있고 지방 관광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서울·경기·인천 지역은 제외했다.

여기어때는 3만원 쿠폰 이외 여행객들이 더 많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도록 단독 혜택을 마련했다.

첫 번째 단독 혜택으로 인구감소 지역 숙소 이용 시 추가 적용이 가능한 최대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지급한다.

더하기 쿠폰 혜택 적용 인구감소 지역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단독 혜택으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결제사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모든 혜택을 더하면 최대 4만5000원까지 숙박 비용을 할인받아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만큼 쿠폰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

본 프로모션이 열리는 7일 오전 10시 전까지 사전 인증에 참여하면 오픈과 동시에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사전 인증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올해 설 연휴가 길지 않아 숙소 예약 경쟁이 치열할 것"이라며 "숙박 세일 페스타 사전 인증 이벤트에 참여해 여기어때의 독점 혜택으로 빠르게 예약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