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쉘, 롯데몰 수원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상태바
마이쉘, 롯데몰 수원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수원점 4호점 전경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수원점 4호점 전경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한국에스티엘은 지난 1일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을 롯데몰 수원점에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수원점은 2022년 7월 잠실 월드몰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 후 네 번째 플래그십 매장이다.

'마이쉘'은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와 롯데쇼핑의 합작법인인 '한국에스티엘㈜'이 지난 2021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리프레시 바이브(Refresh Vibe)'라는 메인 슬로건으로 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120만명 인구 중 MZ세대의 비중이 높고 경기지역의 쇼핑의 중심인 수원 지역 특색을 반영해 MZ세대 맞춤형 매장으로 오픈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의 콘셉트는 'Explore MYSHELL Island'이며, 이는 단조로운 일상을 여행지에 방금 도착한 것과 같은 설렘과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고, 바다를 중심으로 한 친환경의 자연 감성으로 힐링과 경쾌함을 느낄 수 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수원점은 'Fresh Juice Bar'을 연상시킬 수 있는 이국적 분위기의 공간으로 선보였다. 특히, 'Fresh Juice Bar'의 청량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오렌지 색상으로 연출했다. 

더불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MZ세대들에게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한국에스티엘은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와 더불어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상품인 빅포켓 형태의 유틸리티 숄더백, 데일리 아이템인 버터플라이 숄더백, 카고 숄더백 등의 스타일을 한정수량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마이쉘 그립톡'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레인보우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김진엽 한국에스티엘 대표는 "경기 지역 중심인 수원에 네 번째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으로 MZ세대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친환경 캠페인 등을 통해 가방뿐만 아니라 의류와 액세서리 등 토탈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확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