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코리아, 수빈 작가 '계절의 어느 날' 전시 개최
상태바
후지필름 코리아, 수빈 작가 '계절의 어느 날' 전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작품 24점·타임랩스 영상물로 구성
▲ '계절의 어느 날' 포스터 [사진= 후지필름 코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잠실 에비뉴엘점에서 일러스트레이터 수빈 작가의 '계절의 어느 날'을 전시한다고 1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흘러가는 계절의 찰나를 포착한 작품 24점과 타임랩스 영상물로 구성돼 있다.

뚜렷한 계절의 변화를 모티브 삼은 수빈 작가의 작품들은 일상적 소재, 친숙한 풍경 속에서 작가 자신이 경험했던 특별한 순간들을 특유의 화법에 담아내 관객들의 공감대를 불러 모은다.

영상에서는 수빈 작가의 전반적인 작업 방식과 함께 각각의 풍경이 점차 완성돼가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대표작은 '지나갈 겨울의 예쁜 순간'과 '곧 맞이할 봄의 어여쁜 순간'으로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전시 기간과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수빈 작가는 "관람객분들이 계절의 색감과 그 속의 사람들의 모습에서 재미 요소를 느꼈으면 좋겠다"며 "봄의 설레임, 여름의 생기, 풍성한 가을의 색, 겨울의 반짝임 등 계절의 색감 변화를 작품을 통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이번 전시 오픈을 기념해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시 전경 촬영 후 '#후지필름_에비뉴엘', '#후지필름_수빈'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작가의 아트웍 엽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