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인 성수동', OST 라인업 공개
상태바
'브랜딩 인 성수동', OST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예담, 마치, 우주소녀 유연정, 더베인, 체리블렛 보라 등 참여
[사진= (주)블렌딩, GF엔터테인먼트, 티알엔터테인먼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애플잼뮤직,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U+모바일tv 오리지널 '브랜딩 인 성수동'이 화려한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5일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되는 김지은, 로몬 주연의 '브랜딩 인 성수동'의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OST 제작사 ㈜블렌딩과 STUDIO X+U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브랜딩 인 성수동' OST 가창 라인업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보컬, 신선하고 트렌디한 아티스트 등이 포함되어 작품 방영 전부터 음악 팬과 드라마 팬의 기대를 동시에 모으고 있다.

먼저 트렌디한 음색과 그루브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모든 세대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방예담이 이름을 올렸다. 방예담이 데뷔 이래 처음 참여하는 OST 작업인 만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어 '보이스 코리아' 시즌 1 준우승 출신의 한국형 알앤비 보컬리스트 유성은과 트와이스 'Talk that Talk', 있지(ITZY)의 'Yet, but' 작업에 참여한 K팝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 마치(MRCH)가 포함됐다.

여기에 뮤지컬 신에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우주소녀의 메인보컬 유연정, 최근 '싱어게인3'을 통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는 더베인(채보훈), 청아하지만 파워 넘치는 보컬이 매력적인 체리블렛의 메인보컬 보라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