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지스탁, '뉴지랭크' 리뉴얼…투자자 맞춤형 서비스 강화
상태바
뉴지스탁, '뉴지랭크' 리뉴얼…투자자 맞춤형 서비스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DGB금융그룹 계열사이자 핀테크 분야의 혁신을 선도하는 뉴지스탁(문경록, 문호준 공동대표)이 자사 주력 서비스인 '뉴지랭크' 리뉴얼 버전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2011년 출시된 뉴지랭크는 특허받은 기술을 이용해 주식 종목을 퀀트 분석하는 서비스다. 출시된 이래 꾸준한 성장을 이어온 뉴지랭크는 10개 이상의 금융사와 제휴 중이며, 10만명이 넘는 투자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투자자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데이터를 제공하며, 주식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포트폴리오 매니저' 기능은 AI 기술을 활용해 개인투자자의 주식 포트폴리오를 진단하고 최적화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투자자는 국내 상장 종목에 대한 단기/중기/장기 투자 의견과 더불어 28개의 다양한 투자 포트폴리오와 테마별 업종별 주요 종목 분석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노시형 매니저는 "개인투자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심도 있는 분석과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라며 "뉴지랭크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기반으로 본인만의 투자 노하우를 만들어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뉴지스탁 문호준 대표는 "뉴지랭크는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기능들을 선별 제공하기 위해 10년간의 노하우를 집약시켰다"라며 "시장에서 데이터 기반의 합리적인 투자 문화가 조성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