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온라인몰 프레딧, '설맞이 건강식품 특별전' 진행
상태바
hy 온라인몰 프레딧, '설맞이 건강식품 특별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2일까지 진행…건강식품 최대 40% 할인 판매
원하는 날짜에 무료배송…10% 추가 적립금 혜택도
(사진=hy)
(사진=hy)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hy가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에서 설 명절을 맞아 건강식품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하는 등 특별한 행사를 실시한다.

hy는 다음달 12일까지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2024년 설맞이 건강식품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특별전은 1만원에서 40만원 이상까지 금액대별 선물세트를 예산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최대 40% 할인 판매해 경제적이다. 홍삼부터 녹용, 건강즙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프레딧 특별전의 가장 큰 장점은 '무료 배송'이다.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전국 1만1000명 프레시 매니저가 고객에게 직접 전달한다. 최대 10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어 한 번의 결제로 여러 곳에 배송 가능하다. 

또한 hy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또 선물하기 이용 시 전체 금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추첨을 통해 '브이푸드 오메가3 듀얼케어', '브이푸드 알로에 트리플케어'도 증정한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 팀장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을 맞아 고물가속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에 도움이 되고자 특별전을 기획했다"며 "프레딧 특별전의 실속 있는 가격과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