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 스타필드 수원점에 '바버 메가 스토어' 오픈
상태바
바버, 스타필드 수원점에 '바버 메가 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버 스타필드 수원점 매장 전경
바버 스타필드 수원점 매장 전경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 브랜드 '바버(Barbour)'는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 '바버 메가 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곳은 스타필드 수원 2층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존에 위치하며 약 195㎡(195제곱미터, 약 59평)의 공간으로 전국 최대규모다.

또한 바버의 모든 상품 카테고리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오리지널 바버 컬렉션, 모터사이클 감성의 바버 인터내셔널, 왁스 원단 기반의 바버 액세서리, 키즈 컬렉션, 반려견을 위한 바버 도그(Dog)라인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모든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매장 인테리어는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했다. 한쪽 벽면에는 130년 넘게 이어진 브랜드 역사를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전시존이 있다. 

1980년대 초 생산된 희귀 '빈티지 비데일 재킷'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자켓은 보기 힘든 디테일을 지닌 디자인으로 당시 일년 한정으로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바버 마니아들에게 높은 희소성으로 평가되는 제품이다. 

매장 입구에 자리한 '리왁스 스테이션(Re-Wax Station)'도 눈길을 끈다. 스타필드 고양점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곳으로 전문 리왁서가 상주하며 바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왁스 재킷'의 리왁싱 과정을 누구나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브랜드 마니아들이 궁금해하는 왁스 재킷의 보관과 세탁방법 등에 대한 상세한 상담도 받아 볼 수 있다. 기존 왁스 자켓 고객이라면 수원 스타필드 매장은 물론 전국 바버 매장에서 리왁싱 의뢰가 가능하다. 제품은 리왁스 스테이션으로 전달되어 전문가들 손을 거치며 세심하게 작업된다.

LF 수입2사업부 허정현 팀장은 "스타필드 수원은 젊은 세대를 위한 특화된 쇼핑몰인 만큼 평소 바버에 관심 있었던 20,30대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국내 최대 매장에서 바버의 모든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브랜드 역사와 영국 클래식 헤리티지 감성까지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