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신곡 'Stuck In a Maze' 발매…하드 록 장르 도전
상태바
포레스텔라, 신곡 'Stuck In a Maze' 발매…하드 록 장르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프로젝트 음원 'Stuck In a Maze' 공개
"지난해 막내 고우림 입대 전 녹음 완료"
[사진= BJJMUSIC,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힙한 록 음악으로 색다른 귀 호강을 안긴다.

17일 포레스텔라가 참여한 'BJJMUSIC Original'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Stuck In a Maze'가 발매된다.

'Stuck In a Maze'는 포레스텔라의 '함께라는 이유', 'For Life'와 조민규 솔로곡 '라야' 등을 작업한 뮤직 프로듀서 팀 ButterFly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BJJMUSIC Original'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세련된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 'Stuck In a Maze'는 힙한 리듬과 강한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업비트 록 장르의 곡이다. 포레스텔라는 하드 록 장르에 팝적인 보컬을 사용해 얼터너티브, 힙합, 댄스, 오케스트라까지 아우르는 도전적인 곡을 매력적으로 완성했다.

이번 'Stuck In a Maze'는 지난해 막내 고우림이 입대하기 전에 모든 녹음을 완료해 완전체 포레스텔라의 하모니를 담아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전쟁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했다. 이는 국가, 젠더, 세대 간 등의 모든 갈등에 대한 아픔을 호소하는 것이며 서로 격려하고 따스함을 나누며 비로소 행복을 찾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의 내용처럼 ButterFly가 추구하는 사랑과 평화에 대한 세계관을 내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