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윤호·민기, 아련한 무드로 청춘 감성 자극…유닛곡 '유스' 티저 공개
상태바
에이티즈 윤호·민기, 아련한 무드로 청춘 감성 자극…유닛곡 '유스'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에이티즈 윤호와 민기가 청춘 감성을 선보였다.

에이티즈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2월 1일 발매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수록곡이자 멤버 윤호와 민기의 유닛곡인 '유스(Youth)'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자동차 보닛 위에 걸터 앉은 윤호와 민기는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유스'는 민기와 윤호가 작사 및 작곡을 주도한 리드미컬한 얼터네이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모두가 한번은 치열히 고민하고 경험했을 20대 청춘의 아픔을 그려냈다. 특히 이들은 청춘에 대한 심정을 솔직한 가사로 담아내 수많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하기도 했다.

지난 10일 에이티즈의 여상, 산, 우영은 유닛곡 '잇츠 유(IT's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 매혹적인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했다.

이에 '잇츠 유'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했으며 '잇츠 유'는 칠레, 아르헨티나, 사우디아라비아를 포함한 총 7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