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신곡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 MV 티저…병헌·이루다 출연
상태바
KCM, 신곡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 MV 티저…병헌·이루다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가수 KCM이 신곡의 멜로디 일부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이어간다.

KCM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20주년 앨범 '우리들(US)' 타이틀곡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배우 병헌과 우주소녀 멤버이자 배우인 이루다의 출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영상은 서로를 그리워하던 두 사람이 마주보는 모습으로 마무리돼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티저를 통해 신곡 멜로디가 일부 공개돼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KCM은 노래에 담긴 정서를 감미로운 음색으로 표현해 냈고, 이와 함께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 '1년의 시간', '약속', '그리움', '오늘'이라는 문구가 차례로 나타나며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는 KCM의 비교불가 음색과 독보적인 감수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이다. KCM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감정이 마주하는 순간 누군가를 향한 미안함과 고마움, 아쉬움, 그리움 등 다양한 정서를 가사에 녹여냈다.

'우리들(US)'은 지난 2004년 데뷔앨범 'Beautiful mind (뷰티풀 마인드)'로 데뷔한 KCM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정규앨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