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신곡 '이별하러 가는 길'로 컴백…짙은 이별 감성
상태바
니엘, 신곡 '이별하러 가는 길'로 컴백…짙은 이별 감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뉴엔트리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그룹 틴탑의 니엘이 겨울날을 짙게 물들일 이별 감성으로 가요계에 돌아왔다.

니엘은 1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솔로 싱글 앨범 'PARTING EMOTION'을 발매, 겨울 감성을 가득 채울 신보를 발매한다. 세 번째 솔로 미니 앨범 'A to Z' 공개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가요계에 찾아온 니엘은 한층 성숙해진 보컬과 깊은 여운으로 감성을 자극하며 새로운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이별 감정'이라는 의미를 내포한 이번 신보 'PARTING EMOTION'은 이별 후 남자의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이별하러 가는 길'을 포함한 수록곡 총 3곡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이별하러 가는 길'은 '우리의 만남이 끝나는 길', '이제 마지막으로 말해', '그저 아무말 없이 그냥 걸었지' 등 슬픔의 감정을 담은 가사에 리드미컬한 반주가 어우러져 겨울날 많은 이들의 마음 한 켠을 건드릴 짙은 발라드를 만든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니엘의 섬세하면서 호소력 짙은 보컬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뤄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훅 부분에서는 이별의 아픔을 극대화 하듯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니엘의 가창력과 랩이 어우러져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며 곡의 몰입감을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