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경인방송, 콘텐츠 공급 및 공동 제작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IHQ·경인방송, 콘텐츠 공급 및 공동 제작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이기우 경인방송 대표이사, 권영만 경인방송 회장, 오준 IHQ 대표이사
(왼쪽부터)이기우 경인방송 대표이사, 권영만 경인방송 회장, 오준 IHQ 대표이사(사진=IHQ)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종합미디어그룹 IHQ와 경인방송이 콘텐츠 공급 및 공동 제작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오전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에 위치한 경인방송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오준 IHQ 대표이사, 권영만 경인방송 회장, 이기우 경인방송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콘텐츠 제작 및 교환, 미디어 기술 교류 등 주요 핵심 역량 상호교환에 나서며, 이를 통해 다변화된 글로벌 미디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새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통한 다양한 가치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우선적으로 양 사는 라디오와 TV, 디지털을 오가는 멀티 플랫폼에 특화된 오리지널 콘텐츠 개발에 나선다.  

양질의 라디오 제작 노하우로 수도권의 중심 방송사로 자리매김한 경인방송과 인지도 높은 인기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와 '맛있는 녀석들'·'돈쭐 맛짱뜨러 왔습니다' 등 스테디셀러 예능 제작 노하우를 갖춘 IHQ의 강점을 살려 프로그램 공동 기획 및 제작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