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주호, 해와달엔터와 전속계약…하지원·김준호와 한솥밥
상태바
SF9 주호, 해와달엔터와 전속계약…하지원·김준호와 한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해와달엔터테인먼트)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SF9 주호가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주호는 배우 하지원, 온주완, 최동구, 펜싱선수 김준호와 한솥밥 식구가 됐다.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11일 SF9의 멤버로 사랑을 받아온 주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탄탄한 기본기는 물론 다재다능한 재능을 지닌 주호를 진심으로 환영하며, 앞으로 주호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주호는 해와달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로서 또 다른 도전을 이어나가게 됐다.

2016년 SF9의 개성 넘치는 래퍼로 연예계에 데뷔한 주호는 'Good Guy', '오솔레미오(O Sole Mio)', '질렀어',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Summer Breeze)'등의 히트곡을 내놓으며 사랑을 받았다. 주호는 해와달엔터테인먼트를 새로운 둥지로 선택하며 배우로서의 또 다른 도전을 이어나가게 됐다.

주호는 2020년 웹드라마 '밀키드'를 시작으로,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스타스트럭', 웹시트콤 '국가의 탄생', 사극을 무대에 올린 연극 '여도'를 통해 폭넓은 장르와 배역을 소화하며 잠재력을 드러낸 바 있다. 

주호는 "다양한 스타일의 선배 배우들과 예능, 스포츠까지 포괄하는 해와달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게 되어 기쁘다. 또한 오랜 기간 함께한 FNC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도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배우 주호로 새롭게 출발하는 동시에, SF9의 활동 또한 활발히 이어나갈 것을 약속드린다. 두 가지 분야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