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 미니 1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상태바
TWS, 미니 1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세븐틴 동생 그룹' TWS(투어스)의 데뷔 타이틀곡은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이다.

TWS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집 'Sparkling Blu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부터 'unplugged boy', 'first hooky', 'BFF'와 선공개 곡 'Oh Mymy : 7s (오마마)'까지 총 5개의 곡명과 작사, 작곡진이 새겨져 있다.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신스 사운드가 가미된 하이브리드 팝(Hybrid Pop) 장르다. 첫 만남의 설렘 속에서 마주한 막연함을, TWS만의 풋풋한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이 곡에 대해 TWS의 자연스럽고 솔직한 매력을 잘 보여주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독자 장르인 보이후드 팝(Boyhood Pop)을 기반으로 소년들의 소소한 일상, 우정, 성장 스토리가 앨범 전체에 녹아 있다"라며 "타이틀곡뿐 아니라 수록곡 모두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채웠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말했다.

TWS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하이브의 인프라가 결합해 탄생한 보이그룹으로 오는 22일 미니 1집 'Sparkling Blu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