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제로 캠페인 시즌2' 진행
상태바
미래에셋증권, '제로 캠페인 시즌2' 진행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1월 04일 15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미래에셋증권은 장기분산투자 문화 확산을 위한 '제로 캠페인 시즌 2'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량 해외자산 투자를 통해 국내시장에만 편중된 고객자산의 수익률 제고를 지원하기 위한 이번 캠페인은 ▲투자비용 제로(ZERO) ▲투자고민 ZERO ▲투자불안 ZERO ▲투자부담 ZERO 총 네 가지로 구성돼 있다.

첫째, 고객의 우량 해외자산 투자를 지원하는 투자비용 ZERO 캠페인을 통해 미래에셋증권 고객은 누구나 올해 6월 말까지 미국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은 국내주식과 미국주식 거래 시 3개월 동안 온라인 수수료 무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둘째, 고객들의 투자고민 해결을 돕기 위한 투자고민 ZERO 캠페인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해외주식 투자 정보 콘텐츠를 강화하고 지점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투자상담을 위한 디지털PB센터와 해외 투자자의 야간투자상담을 지원하는 글로벌 나이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배당플래너' '공모주플래너' 등 다양한 투자솔루션을 제공한다.

셋째, 투자불안 ZERO는 통합증거금제도를 활용해 별도의 환전 절차 없이도 쉽게 해외주식을 거래하고 나스닥 토탈뷰를 통한 무료 실시간 20호가 시세 제공으로 건강한 투자문화 형성에 노력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투자부담 ZERO를 통해서는 청년세대의 투자관심 유발을 위한 X2E 마케팅인 혜택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작년 고객동맹 실천을 위해 진행했던 '전 국민 미국 주식 온라인 매수수수료 ZERO'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해외자산으로 자산배분을 하는데 성과가 있었던 것으로 평가된다"며 "이번 제로 캠페인 시즌 2를 통해서는 AI를 활용해 다양한 해외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편리한 적립식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들이 더 쉽고 편안한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기분산투자 문화 확산을 위한 제로 캠페인 시즌 2의 다양한 혜택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