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대구지점 이전 오픈…종합자산관리 역량 강화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대구지점 이전 오픈…종합자산관리 역량 강화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2월 27일 13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유진투자증권이 종합자산관리 역량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구지점을 확대 이전했다고 27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 대구지점은 기존 대구 수성구 만촌동에서 수성구 범어동 정암빌딩 3층으로 이전을 완료하고 전날 개점식을 열었다. 144평 규모로 조성된 대구지점에는 약 20명의 PB가 상주하게 된다.

이번 확대 이전은 고객 접점 채널 혁신 프로젝트의 일환에 따라 종합자산관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됐다.

유진투자증권은 대구 내 행정과 금융 중심지로 지점을 이전해 고액자산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종합자산관리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지점운용형 랩(Wrap), 해외주식 등 다양한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에 강점을 가진 PB들을 대구지점에 배치했다.

유진투자증권은 중소형사 리테일 체계의 한계를 극복하고 PB 중심의 영업과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020년부터 고객 접점 채널 혁신을 추진해 왔다. 이에 따라 서울 강남지역의 '챔피언스라운지금융센터', 서울 강북지역의 '서울WM센터', 경기지역의 '분당WM센터', 호남지역의 '광주WM센터' 등 지역 거점형 WM센터를 출범했으며, 대전지점과 전주지점을 통합해 개점한 바 있다.

대구지점은 이번 확대 개점을 기념해 투자설명회를 마련했다. 내년 1월11일에는 '2024년 증시 전망'을 주제로, 1월18일에는 '2024년 부동산 시장 전망'을 주제로 각각 투자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