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견본주택 개관 2만명 몰려
상태바
포스코이앤씨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견본주택 개관 2만명 몰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견본주택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견본주택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가 견본주택을 지난 22일 열고 성탄절까지 4일 간 구름 인파가 몰리며 이목을 끌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의 견본주택에는 12월 25일까지 4일 간 총 2만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충청남도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은 갈산리, 매곡리 일원, 53만 6900여㎡ 부지에 약 4300여 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을 조성하고 학교, 녹지, 공공청사 등 입주민들을 위한 도시기반시설들을 건립할 예정이다. 

단지의 건폐율은 12.34%로 넓은 동간거리와 함께 30m의 통경축으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내부설계로는 전 가구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 'ㄷ'자형 주방 설계, 타입별 알파룸, 펜트리 등을 적용한다.

탕정역과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천안아산역에서는 KTX, SRT 등 고속철도를 이용할 수 있어 높은 미래가치가 돋보인다.

분양일정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1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청약, 5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11일 발표하며, 정당 계약은 22일에서 2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1순위 청약 자격은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아산시(당해) 또는 충청남도, 세종특별자치시, 대전광역시 거주(기타)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소득수준, 주택유무, 세대주·세대원, 재당첨 여부 등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다. 전 가구가 중·대형으로 구성돼 전용 84㎡타입의 40% 물량을 제외하고 모두 추첨제로 공급된다. 전매제한이 없어 전매가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연휴 및 한파임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방문해주시면서 견본주택 앞에는 인파가 몰리며 긴 대기줄이 형성됐다"며 "4일 간 약 2만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찾아주셨고, 많은 분들이 단지에 대해 호평을 해주신 만큼 청약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