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Pay 쇼핑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카드, KB Pay 쇼핑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이지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2월 18일 17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KB Pay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쇼핑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KB Pay 쇼핑에서 '내 마음을 받아줘~ 선물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 쇼핑에서 '선물하기'를 하고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 (2명) △KB Pay 쇼핑 3만원 할인쿠폰(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1,000명) 총 1,032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선물하기'는 KB Pay 쇼핑에서 상품을 선택하고'선물하기'버튼을 누른 후 선물 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또한 KB Pay 쇼핑에서 이달 말까지 'KB Pay 쇼핑 ESG 특별관 착한 소비 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 쇼핑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 지역 대표상품, 서천 지역 대표상품 ESG특별관에서 상품 가격의 5%를 할인하는 쿠폰 3매를 제공한다. 5% 할인쿠폰은 KB Pay 쇼핑 ESG 특별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결제화면에 '쿠폰적용'버튼을 눌러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밖에도 KB Pay 쇼핑의 제휴몰에 접속해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3%(△알라딘 3%, YES24 도서 3% △위메프 2.5% △11번가 2%)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제휴몰에 접속하려면 KB Pay 쇼핑 하단에 제휴몰 배너를 클릭해 접속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