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오늘 타이어 주문하면 내일 장착해드려요"
상태바
타이어픽, "오늘 타이어 주문하면 내일 장착해드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온라인 모빌리티 플랫폼 타이어픽이 익일장착 서비스 지역을 확장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카티니는 자사 온라인몰 타이어픽이 타이어 익일장착 서비스 지역을 대전권(대전, 세종, 천안, 아산, 청주)과 강원 일부(춘천, 원주)까지 확장했다고 14일 밝혔다.

타이어픽이 지난해 8월 온라인몰 최초로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출시한 익일장착 서비스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다음 날 타이어 교체가 가능해 신속히 타이어를 교체하고 싶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지역 확장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타이어, 세차, 엔진오일에 이어 서비스 분야를 넓혀 와이퍼 판매도 시작한다. 그라파이트 코팅으로 발수 코팅 유리면에서도 부드럽게 닦이는 보쉬 클리어핏, 일체형 구조로 비와 눈의 유입을 차단하고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보쉬 에어로트윈, 곡선 유리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내구성을 더욱 증진시킨 미쉐린 라디우스 와이퍼 등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제품들로 라인업을 꾸렸다.

타이어픽의 모든 와이퍼 상품은 무료배송이며, 타이어픽 회원 가입 후 차량 정보 입력을 통해 내 차에 장착 가능한 와이퍼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