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DGB생명과 함께하는 생명사랑 교육' 후원
상태바
DGB생명, 'DGB생명과 함께하는 생명사랑 교육'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일 DGB생명 김성한 대표이사와 양두석 생명사랑연구소장이 'DGB생명과 함께하는 생명사랑 교육' 개강식에 참여하여 어린이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DGB생명이 서울, 경기도 소재 유치원과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생명존중교육에 동참한다.

'DGB생명과 함께하는 생명사랑 교육'은 생명사랑연구소(소장 양두석)의 주관 하에 12월 6일부터 내년 1월까지 진행된다. 서울, 경기도 내 8개 유치원과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120명이 교육에 참여한다.

개강식과 첫 강의는 지난 6일 오전 10시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햇살어린이집(원장 박현정)에서 진행됐다. 김성한 DGB생명 대표이사, 양두석 생명사랑연구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유치원생, 학부모까지 총 40명이 참여했으며, DGB생명은 DGB사회공헌 재단에서 출연한 기부금 500만원을 생명사랑연구소에 전달했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생명의 존엄성과 소중함을 일깨워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생명안전론을 전공한 유치원과 돌봄 선생님들을 모시고 '생명은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나?', '왜 생명이 소중할까?', '생명은 어떻게 다뤄져야 하나?' 등의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풀었다. 아이들과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소중한 나와 너'를 주제로 노래를 부르며 생명의 소중함을 인식하는 시간도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