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연말 맞아 'GIVE A GARMIN'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가민코리아, 연말 맞아 'GIVE A GARMIN'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가민이 연말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22일간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GIVE A GARMI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GIVE A GARMIN' 프로모션은 '어제보다 건강한 오늘을 위해, 최고의 선물을 당신에게!' 라는 메시지를 담아 가민의 프리미엄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 Mk2(Descent Mk2)' 시리즈, 강한 내구성과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는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 '엔듀로 2(Enduro 2)',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최신 러닝 스마트워치 '포러너 265(Forerunner 265)'와 '포러너 965(Forerunner 965)'를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많은 다이버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 Mk2' 시리즈는 태양광 아래서도 읽을 수 있는 컬러 디스플레이가 특징으로 10ATM 방수 등급을 보장하고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6일까지 배터리 수명이 유지된다. 최대 200회의 다이빙까지 데이터를 저장하고 검토할 수 있으며 멀티 GNSS 기능을 탑재해 입수 및 출수 지점을 추적할 수 있다. 또한, '디센트 T1(Descent T1)' 트랜스미터와 페어링하면 서브웨이브 소나 데이터 네트워크를 통해 최대 5개의 탱크를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10ATM 이내 거리의 다른 다이버들과 잔여 공기 시간 및 공기 소모율과 같은 데이터도 서로 전송할 수 있다.

울트라 마라톤 및 장거리 트레일 러닝 분야에서 최고의 파트너로 꼽히는 '엔듀로 2'는 버튼식 컨트롤에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함께 탑재돼 있어 직관적으로 워치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1.4인치의 태양광 충전 파워 사파이어 렌즈 덕분에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46일, GPS 모드에서 최대 15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방전에 대한 걱정 없이 울트라 마라톤과 장거리 트레일 러닝에 집중할 수 있다.

러닝 라인업 중 가장 최근에 출시된 '포러너 265'와 '포러너 965'도 이번 할인 프로모션 대상이다. '포러너 265'와 '포러너 965'는 기존 5버튼 디자인에 터치스크린 AMOLED 디스플레이를 최초 탑재해 직사광선이 강한 환경에서도 가독성을 높이는 동시에 유저의 편의성까지 높인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러닝을 위한 훈련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훈련 및 종합 건강 데이터를 제공해 유저가 컨디션을 확인하고 정밀한 모니터링으로 운동 효과를 추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디센트 Mk2' 시리즈와 '엔듀로 2'는 10%, '포러너 265'와 '포러너 965'는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이 외에도 △골프 라인업인 '어프로치 S62(Approach S62)'와 '어프로치G80(Approach G80)' △아웃도어 라인업 '피닉스 7(fēnix 7)' 시리즈와 '인스팅트 2(Instinct 2)' 시리즈 △그리고 웰니스 라인업의 '베뉴 2(Venu 2)' 시리즈와 '릴리(Lily)' 등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GIVE A GARMIN' 프로모션은 가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가민 브랜드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