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집으로ON 아이라이킷', 짱구와 협업한 에그카츠 2종 출시
상태바
대상 '집으로ON 아이라이킷', 짱구와 협업한 에그카츠 2종 출시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2월 06일 08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대상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키즈 전용 라인 아이라이킷을 통해 인기 캐릭터 '짱구는못말려'와 협업한 에그카츠 2종을 출시했다.

집으로ON의 아이라이킷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만든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품 라인이다. 아이들이 제품을 보다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핑크퐁 아기상어, 산리오캐릭터즈 등 인기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패키지로 디자인해 선보이고 있다.

짱구는못말려와 협업해 선보인 아이라이킷 에으카츠 신제품 2종은 '부리부리대마왕의 에그돈카츠', '에그머니! 짱구의 에그카츠'로 구성된다. 국산 계란을 사용하고 생빵가루 튀김 옷을 얇게 입힌 후 고온에서 세 번 튀겨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부리부리대마왕의 에그돈카츠는 국내산 계란과 돈등심을 두 겹으로 쌓아 튀겨낸 제품이다. 6mm의 도톰한 두께로 잘라 식감을 살리고 고기의 육즙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에그머니! 짱구의 에그카츠는 계란 프라이를 통으로 튀긴 카츠로 바삭한 튀김옷과 달걀프라이의 담백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를 약 180도에서 3분간 예열한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15분 내외로 조리하면 완성된다. 여기에 케첩, 머스터드, 돈가스 소스 등을 곁들여도 좋다. 아이들 밥반찬이나 영양간식으로도 손색없다.

정대철 대상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부모의 마음으로 만든 영양만점 에그카츠 2종을 인기 캐릭터 '짱구는못말려'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 제품"이라며 "맛은 물론 인기 캐릭터와 협업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과 재미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