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동반성장 유공'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코레일유통, '동반성장 유공'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철도역사 매장 인프라를 활용한 중소상공인, 청년창업 지원 공로 인정받아
코레일유통이 29일 열린 '2023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코레일유통이 29일 열린 '2023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29일 열린 '2023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 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동반성장에 대한 대국민 관심 제고를 위해 개최된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했다.

코레일유통은 철도역사 내 매장과 물류 인프라를 활용한 중소기업, 소상공인, 청년창업자의 사업 운영 지원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코레일유통은 청년창업자에게 철도역사 내 창업공간과 비용을 지원하고 매장 운영 컨설팅을 제공하는 청년창업 지원사업을 매년 확대 운영하고 있다.

또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전문 판매하는 중소기업 명품마루 매장과 지역특산품 매장 고향뜨락을 직영 운영하며 동반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홍보가 필요한 벤처기업을 선정해 철도역사 내 광고매체에 기업 홍보영상을 무료로 송출하는 사업도 펼치고 있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지난 14일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에서 주최하는 'KOSA 유통대상' 시상식에서 상생협력과 동반성장 노력을 인정받아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공공기관으로서 중소상공인, 청년 등과 함께하는 동반성장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