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풀필먼트서비스, '2023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서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쿠팡풀필먼트서비스, '2023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서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쿠팡풀필먼트서비스가 29일 서울 마포구 에스플렉스센터에서 열린 '2023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올해 20회째를 맞은 동반성장 주간 행사는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동반성장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증진하기 위해 정부와 민간이 함께하는 법정 행사이다. 중소기업벤처부는 매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을 촉진,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포상한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로켓프레시' 산지 직송 서비스를 운영해 온 점을 높게 평가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농수산물 산지에 '미니 물류센터'를 구축해 신선식품들이 빠르고 안전하게 전국으로 유통하고 있다. 이로써 쿠팡과 함께하는 수많은 지역 농어민과 중소상공인은 한정적인 지역 소비 인구, 온라인 판매 노하우 부족 등 어려운 여건을 극복하고 꾸준히 성장 중이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정종철 법무부문 대표이사는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농어민과 중소상공인이 쿠팡의 물류 네트워크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노력들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앞으로도 지역의 중소상공인과 지역사회가 경쟁력을 갖추고 도약할 수 있도록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