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코대리와 함께하는 ESG 플로깅 캠페인 '착한 줍깅' 실시
상태바
NH농협생명, 코대리와 함께하는 ESG 플로깅 캠페인 '착한 줍깅'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아람 기자 |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 FC비대면사업단에서 22일 코대리와 함께하는 ESG플로깅 캠페인 '착한 줍깅'을 실시했다.

NH농협생명 FC비대면사업단은 범농협 ESG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착한 줍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착한 줍깅'은 젊은 MZ직원들이 주축이 돼 7km의 남산 둘레길 코스를 조깅하며 쓰레기를 줍는 캠페인이다.

'착한 줍깅' 캠페인의 '줍깅'은 '쓰레기 줍기'와 '조깅'의 합성어다. 이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줍깅'을 통해 환경보호와 사회공헌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고자 시작됐다.

코대리는 보험업계 최초 '온라인보험 1호 AI 설계사'로서 농협생명 FC비대면사업단에 소속돼 상품홍보와 보험상담 업무를 맡고 있다. 기존 타사 챗봇들이 보험상품·계약관리 중심인 것과 달리 코대리는 고객과 대화를 통해 보험상품 안내한 점이 차별점이다.

예를 들어 코대리에게 "취미가 뭐야?"라고 질문하면 "건강을 위해 회사 근처 청계천에서 런닝한답니다", "일상 속 재해사고를 한 번에 보장해 주는 레저보험에 가입하고 있어요"라며 관련 상품을 소개한다.

코대리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로그인 없이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