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발명진흥회, 방사선 분야 기술혁신 '기술컨설팅 무료 상담센터' 운영
상태바
한국발명진흥회, 방사선 분야 기술혁신 '기술컨설팅 무료 상담센터'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사선 과학기술·산업진흥 연차대회 기술컨설팅 상담 서비스 진행
2022년 기술컨설팅 무료상담 센터 운영 모습(사진제공=한국발명진흥회)
2022년 기술컨설팅 무료상담 센터 운영 모습(사진제공=한국발명진흥회)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국발명진흥회(회장 황철주)는 11월 16일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하는 2023년 방사선 과학기술·산업진흥 연차대회에서 국내 방사선 분야 산·학·연·관 등의 상생협력 및 기술혁신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한 기술사업화 등 기술컨설팅 무료 상담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방사선 과학기술·산업진흥 연차대회'는 국내 방사선 기술분야를 대표하는 국내 산·학·연·관 및 투자기관, 기술수요자, 기술이전 및 컨설팅 전문가 등이 참여해 최신 방사선 기술에 대한 정보공유와 투자유치 홍보, 기술사업화 지원 안내 등의 협력을 도모하는 행사이다.

한국발명진흥회는 금번 행사에서 연차대회에 참석하는 방사선 분야 기업·기관에 △기술역량진단 및 사업타당성 관련 기술컨설팅 상담 △기술특례상장평가 △한국발명진흥회 기술사업화 지원 사업 안내 등 맞춤형 무료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발명진흥회 유태수 사업지원본부장은 "한국발명진흥회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여러 기관과의 적극적인 업무협력을 통해 앞으로도 기술 컨설팅 무료 상담과 같은 공공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3년 방사선 과학기술·산업진흥 연차대회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기술컨설팅, 기술사업화 지원 사업 등에 관심 있는 기관 및 기업은 한국발명진흥회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사업안내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