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CEO와 기업가 정신' 특강…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 강연
상태바
인하대 'CEO와 기업가 정신' 특강…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 강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 각 분야 저명인사 초청 특강
'목표와 간절함이 성패 좌우' 주제 강연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CEO와 기업가 정신' 특강에서 강연을 펼치고 있다.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CEO와 기업가 정신' 특강에서 강연을 펼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는 14일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사회 각 분야 저명인사를 초청해 강연을 펼치는 'CEO와 기업가 정신'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학재 사장은 이날 '목표와 간절함이 성패를 좌우한다'를 주제로 'CEO와 기업가 정신' 강연을 펼쳤다.

이학재 사장은 강연에서 본인이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학생들에게 전해주며 "기존 틀에서만 보지 말고 새로운 시각으로 도전하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며 "자신에게 끊임없이 질문하면서 스스로의 답을 찾고 묵묵히 나아가다 보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글로벌 허브 공항인 인천국제공항의 건설·확장, 국가·지역사회 기여 성과, 청사진 등 인천국제공항의 시작, 현재, 미래를 학생들에게 설명했다.

인천시 서구청장과 국회의원 3선을 지낸 이학재 사장은 올해부터 인천국제공항공사 대표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인하대학교는 학생들이 자신의 역할 모델을 찾고, 진로 계획을 구체화해 각 분야에서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CEO와 기업가 정신' 특강을 매 학기 진행하고 있다. 

이학재 사장을 포함해 우리나라 사회 전반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러 인사가 'CEO와 기업가 정신' 특강에서 강연에 나서고 있다.

조명우 인하대학교 총장은 "학생들이 여러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인사들의 강연을 들으며 자신이 가진 꿈과 미래를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자세를 가지길 바란다"며 "우리 학생들이 사회에 주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