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제로베이스원·라이즈, 'MMA2023' 동시 출격
상태바
보이넥스트도어·제로베이스원·라이즈, 'MMA2023' 동시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신예 그룹들인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RIIZE(라이즈)가 MMA2023에 동시에 출격한다.

뮤직플랫폼 멜론은 MMA2023(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에 출연하는 신예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등 올해 데뷔해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K-POP 첫 전용 아레나에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5월 데뷔한 후 첫번째 싱글 'WHO!', 미니 1집 'WHY..'를 연달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했으며 국내외 팬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믿보넥(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큼, MMA2023에서 보여줄 무대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역대 최고, 역대 최초 기록을 연이어 경신하며 '탈 신인급'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제로베이스원도 MMA2023에 처음으로 초대됐다. 강렬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전세계 음악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이 MMA2023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라이즈는 2023년을 대표하는 신인답게 당당히 'MMA2023' 무대에 올라 '어나더급'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MMA2023은 내달 2일 K-POP 전용 아레나인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카카오뱅크 후원으로 열린다. 멜론 앱/웹과 웨이브 앱/TV용 앱을 통해 실시간 중계하며 일본은 ABEMA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