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플래그십 스토어 '삼다코지' 누적 방문객 6만명 돌파
상태바
제주삼다수 플래그십 스토어 '삼다코지' 누적 방문객 6만명 돌파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1월 07일 10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제주삼다수의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가 오픈 1년 만에 누적 방문객 수 6만명을 돌파했다.

카페 삼다코지는 삼다수 유통사 광동제약이 제주삼다수 브랜드 체험을 위해 론칭한 플래그십 스토어다. MZ세대와 보다 가까이서 소통하고 브랜드 가치를 경험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지난해 11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문을 열었다.

삼다코지는 오픈 이후 2030세대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인증샷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이는 제주삼다수가 소비자에게 마치 제주에 온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고자 노력해온 성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다코지에서는 커피와 음료는 물론, 얼음과 탄산수까지 삼다수를 사용하고 있으며, 제주산 특산물과 작물을 활용해 만든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한 해 동안 삼다코지에서 아메리카노 다음으로 사랑받은 메뉴는 '로멘틱제주(장미와 삼다수 탄산수로 만든 레몬에이드)'다. 베스트 인기 디저트로는 '귤빛찬란(제주 귤을 메인으로 한 디저트)'이 꼽혔다.

삼다코지는 오픈 1주년을 맞아 전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제주오메기떡 △재방문 쿠폰 △삼다수X바질티(평일 한정)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삼다코지는 제주삼다수가 더 많은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고자 마련한 특별한 공간"이라며 "1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앞으로도 삼다코지를 통해 삼다수의 맛과 품질에 기반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