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참가…후원 활동 홍보
상태바
함께하는 사랑밭,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참가…후원 활동 홍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은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 광고 마케팅 축제 '애드아시아 2023 서울(AdAsia 2023 Seoul)'에 참가했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은 65년의 전통을 지닌 아시아 최대 광고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애드아시아 참여기관 중 유일한 NGO 단체로 참가해, 국내·외 각지에서 다각적으로 추진 중인 후원 활동들을 알렸다. 이를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조명하는 '실천하는 NGO'로서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

이번 행사에서 함께하는 사랑밭은 현장 부스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후원 캠페인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후원을 신청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현장 후원 이벤트도 진행해 마스코트 씨앗이 굿즈와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특히, 함께하는 사랑밭의 마스코트인 '씨앗이'는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함께하는 사랑밭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몫을 했다.

이날 정유진 대표는 기조연설을 통해 기업과 NGO 간 파트너십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정유진 대표는 "ESG 경영을 증명하는 일이 보다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요구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기업의 입장에서 사회공헌과 영리의 영역을 결합하는 과제가 더욱 중요하게 다루어지고 있다"며 "특정 기업이 ESG 경영에 걸맞은 가치를 창출하고 획득하려면 전문화된 연구와 실천적 노력을 이어온 NGO 단체와의 협업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애드아시아 참가가 기업은 물론 광고 분야와의 파트너십에 대한 가능성을 여는 계기가 됐다"고 덧붙였다.

함께하는 사랑밭 관계자는 "이번 애드아시아 참가는 대중과 기업들에게 자연스럽게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단체가 진행하는 다양한 지원 활동에 담긴 가치를 알리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향후 애드아시아와 같이 대중과 소통하는 홍보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감으로써 다양한 기관, 기업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