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외화정기예금 특판' 출시
상태바
우리은행 '외화정기예금 특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우리 WON 외화정기예금 특판 상품' 을 출시하고 12월 8일까지 가입자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우리 WON 외화정기예금 특판' 상품은 예금금리에 환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예금으로 미화 1000달러부터 50만달러까지 가입할 수 있고, 계약기간은 3개월, 6개월, 12개월 중에 선택 가능하다. 가입 금액에 대해 신규일 고시된 계약기간별 일반 외화정기예금 금리가 제공되고, 우대조건 충족시 최대 연 0.3%포인트까지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우대금리 조건은 신규 전일 기준 우리은행 계좌(원화 및 외화) 미보유 고객 0.3%포인트, 신규일 직전 1년간 우리은행 원화 및 외화 예적금 상품(입출식 예금 제외) 미보유 고객 연 0.2%포인트, 미화 1만불 이상 가입고객 연 0.1%포인트, 비대면 채널 가입고객 연 0.1%포인트이다. 비대면 채널에서 원화로 가입하면 환율 우대가 50% 적용된다.

우리WON뱅킹을 통해 만기 12개월로 해당 예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선착순 3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폴바셋 기프트카드 3만원권 300명, ▲폴바셋 기프트카드 5만원권 200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30명, ▲신세계상품권 20만원권을 20명에게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근 달러 강세 흐름에 따른 외화예금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우대금리와 경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외화예금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