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과 함께 '국립 백두대간수목원' 투어 진행
상태바
네파,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과 함께 '국립 백두대간수목원' 투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네파는 와디즈 펀딩의 성공적 달성을 기념해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과 함께 펀딩 참여자 대상 '국립 백두대간수목원' 투어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네파는 지난 7월 18일부터 8월 7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2023년형 올라운드 트레킹화 '사나래 고어텍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하 한수정)과 함께 진행한 크라우드 펀딩은 트레킹화 1족 구매 시 1만 원이 멸종 위기 침엽수 보전 기금으로 기부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펀딩은 최종 목표 금액 초과 달성 기록을 세웠다. 네파는 이를 기념해 펀딩 참여자(기부자) 10명과 함께 국립 백두대간수목원 투어를 진행했다.

투어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내 네파 파고라 시설 견학, 호랑이 숲 및 주요 전시원 탐방, 금강송 숲길 트래킹 등 생물 다양성 보전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네파 관계자는 "펀딩 참여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투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참여자들이 자연환경 보호에 대한 진정성을 몸소 새기며 큰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자연환경 보호 옹호자'라는 사명에 어울리는 적극적인 ESG 경영과 기부활동을 통해 우리의 자연을 보전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