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10월 '뷰티컬리 페스타' 개최…600여 브랜드 최대 80% 할인
상태바
컬리, 10월 '뷰티컬리 페스타' 개최…600여 브랜드 최대 8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컬리는 10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오는 23일까지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뷰티컬리 페스타에는 총 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가을 필수 베스트 뷰티 상품을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에 이르기까지 가을에 필요한 3000여 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럭셔리 브랜드 제품부터 인디 브랜드의 제품까지 제품을 다양하게 큐레이션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환절기 보습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1+1 스킨케어, 대용량 바디·헤어케어 제품도 준비했다. 일일특가, 페스타딜 등 할인 혜택 또한 풍성하게 마련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페스타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뷰티컬리 첫 구매자에게는 3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되며, 컬리카드 결제 시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뷰티컬리 관계자는 "이번 10월 뷰티컬리 페스타는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환절기 피부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 위주로 꼼꼼하게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월간 뷰티컬리 페스타는 시즌에 맞는 뷰티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에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