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온라인 상품권 론칭… 주소·취향·사이즈 몰라도 선물 OK
상태바
안다르, 온라인 상품권 론칭… 주소·취향·사이즈 몰라도 선물 O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안다르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용 프리미엄 상품권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안다르 온라인 상품권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제품을 선물할 때 상대방의 정보를 사전에 알아야 하는 번거로움, 상품 교환·환불 등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시됐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후기를 분석한 결과, 3분기 전체 주문의 23%가 선물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안다르 제품 품질에 만족한 고객 4명 중 1명은 선물용으로 재구매를 결정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온라인 상품권 론칭으로 상대방에 대한 정보 없이도 안다르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받는 사람 역시 원하는 제품과 사이즈, 컬러를 필요한 시기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을 통해 선물하기가 가능하고, 간단한 선물 메시지도 함께 보낼 수 있다. 원하는 경우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상품권의 잔액도 선물할 수 있다.

안다르 온라인 상품권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종류는 3만원,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50만원 등 총 6종이다. 20만원권 이상의 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최소 1만원에서 최대 3만원까지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안다르 관계자는 "주변에 안다르 제품을 선물하는 충성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편의성을 강화한 온라인 상품권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은 물론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