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슈팅배송, 로보락Q시리즈 신제품 최초 판매
상태바
11번가 슈팅배송, 로보락Q시리즈 신제품 최초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11번가가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Q시리즈 신제품 3종을 슈팅배송을 통해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로보락 신제품은 로봇청소기 단품 구성의 Q5 PRO, 스테이션(RockDock® Plus)이 포함된 Q5 PRO+와 상위 모델인 Q8 MAX+ 등 3종이다. 로보락 신제품은 10일과 11일 이틀 간, 11번가에서 단독 판매된다.

로보락의 Q시리즈는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로봇청소기 라인업이다. 컴팩트한 디자인의 스테이션으로 적은 공간을 차지해 큰 사이즈의 청소기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11번가에서 Q시리즈 신제품 구매 시 브러시, 필터, 물걸레포, 일회용 물걸레포로 구성된 로보락 액세서리 4종 키트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하루만에 팅받네' 슈팅배송으로 고객이 오늘 주문하면 주문 다음날 바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는 "국내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Q시리즈 신제품을 슈팅배송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가을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새로 로봇청소기를 장만하거나 부모님 효도 선물 등 슈팅배송으로 로보락을 가장 먼저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