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의정부 센트럴시티 아이파크' 이달 분양
상태바
HDC현대산업개발, '의정부 센트럴시티 아이파크' 이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이 '의정부 센트럴시티 아이파크'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의정부 센트럴시티 아이파크'는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3개동, 전용면적 75~101㎡, 총 493세대 규모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75, 84, 101㎡ 3개 타입 413세대이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1개 타입 80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미군반환 공여지에 공급된다. 오랜 기간 의정부시 발전을 막고 있던 미군반환 공여지들은 현재 공동주택(예정), 공공청사(예정), 경기북부 광역행정타운(예정), 을지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및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 등으로 개발이 진행 중이거나 완료된 상태다.

49층의 초고층 단지로 조성돼 도시의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각 호실별로는 도심의 파노라마 조망도 누려볼 수 있다.

'의정부 센트럴시티 아이파크'는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가능역을 비롯해 의정부경전철 의정부역, 흥선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예정) 개통에 따른 수혜지로 보인다. GTX-C노선(예정)은 경기도 양주시 덕정역부터 수원역까지 14개 정거장을 지나는 총 86.46km 길이의 노선으로 착공은 연내, 개통은 2028년으로 계획돼 있다. 단지에서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의정부역에 GTX-C노선(예정)이 정차한다. 

'의정부 센트럴시티 아이파크'는 교통시설 외에도 생활편의시설과 교육시설, 근린공원 등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단지 반경 1km 내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하나로마트 가능점 등이 위치해 있다. 의정부역 중심으로 형성된 로데오거리와 신시가지 등 상권 이용도 편리하다. 

'의정부 센트럴시티 아이파크'가 들어서는 의정부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의정부, 서울, 경기, 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이상 세대주 및 세대원, 다주택자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분양관계자는 "새로운 도시 기능이 입혀지는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인데다 의정부역을 중심으로 한 교통, 교육,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까지 더해지면서 차별화된 상품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코치 2023-10-07 09:56:13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1811-2790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