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지인추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소진공,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지인추천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온누리상품권 나누세요"
9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벤트 참여 시 최대 15만원 온누리상품권 지급
(사진제공=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
(사진제공=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 이하 '중기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 이하 '소진공')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지인 추천 프로모션을 9월25일부터 10월31일까지 추진한다고 밝혔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소비자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앱에 등록해 충전 후 실물카드결제 방식으로 사용하는 신규 온누리상품권이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 이용자가 아직 앱에 가입한 이력이 없는 지인에게 앱 내에서 1000원 이상의 '선물하기'를 하고 선물수령 문자를 받은 지인이 앱 △회원가입을 시작한 같은 날 △계좌연결 △카드연결 △선물받기 네가지 절차를 모두 완료 할 경우 추천인과 지인에게 각각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5000원이 다음날 자동 지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추천인은 하루 9명, 기간 내 최대 30명까지 추천이 가능하다. 이 경우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최대 15만원까지 지급받을 수가 있다. 단 준비된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는 별개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앱스토어'에서 앱을 내려 받은 후 회원가입 및 계좌등록을 거쳐 상품권을 충전해 사용하며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결제 카드는 신규 발행 없이 이미 소지하고 있는 신용, 체크카드로 편리하게 등록 가능하다. 등록한 카드로 결제한 내역은 카드 이용실적에 포함되고 전통시장 결제액의 50% 소득공제도 적용된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명절에 맞춰 실시되므로 고향 방문 시 친지와 지인들에게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선물하기로 널리 혜택을 공유하면서 따듯한 정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