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브랜드 서울시민 관심도 1위
상태바
롯데건설, '롯데캐슬' 브랜드 서울시민 관심도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민 '브랜드 아파트' 관심도 조사결과. 출처=롯데건설
서울시민 '브랜드 아파트' 관심도 조사결과. 출처=롯데건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20개 브랜드 아파트 가운데 롯데건설의 '롯데캐슬'이 올해 서울시민의 큰 사랑을 받았다.

롯데건설의 '롯데캐슬'이 25일 중앙선관위 등록 여론 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 집계 결과 서울시민 관심도 1위 아파트 브랜드인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리서치에 따르면 올 1~8월 기간 유저가 자신의 지역을 나타낸 브랜드 아파트 관련 포스팅 가운데 '롯데캐슬' 정보량이 1만 7285건으로 조사 대상 20개 브랜드 중 가장 많았다. 

조사 방식은 인스타그램·유튜브·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블로그 등 7개 채널 포스팅 중 작성자의 지역이 드러난 정보만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앞서 롯데건설은 지난 7월 서울시 동대문구에 공급한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1순위 청약에서 평균 242대 1, 최고 320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해 전국에서 가장 높은 경쟁률을 보인 바 있다. 

해당 리서치 조사 결과 대우건설의 '푸르지오'와 HDC현대산업개발의 '아이파크'는 각각 1만 6016건과 1만 3040건으로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에 상품성 높은 단지 공급으로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롯데캐슬 브랜드 가치에 걸맞은 아파트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