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상태바
세븐틴,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그룹 세븐틴이 미니 11집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대방출한다.

세븐틴은 21일 공식 SNS에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세븐틴스 헤븐)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하며 컴백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는 페스티벌 시간표를 연상케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3~24일 'SVT RIGHT HERE'을 시작으로 SVTreaming Day, 트레일러, 세븐틴 스트리트, 트랙 샘플러,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고잉 세븐틴' 스페셜,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차례로 공개된다.

'SEVENTEENTH HEAVEN'은 '더할 나위 없이 매우 행복한 상태'를 의미하는 영어 표현인 'Seventh Heaven'을 세븐틴만의 의미로 바꾼 앨범 명으로 세븐틴은 이번 음반을 통해 지금까지의 노력과 결실을 다 함께 축하하며 새로운 앞날을 그려가는 거대한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