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현, '스터디그룹' 캐스팅…황민현과 액션 케미
상태바
신수현, '스터디그룹' 캐스팅…황민현과 액션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써브라임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배우 신수현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으로 또 한번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신수현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에 캐스팅됐다. 색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터디그룹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액션 향 드라마로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 실력에만 재능이 몰린 소년 윤가민(황민현 분)이 지상 최악의 학교 유성공고에서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입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극 중 신수현은 윤가민을 중심으로 결성되는 유성공고 스터디그룹의 멤버인 고등학교 1학년 이지우 역으로 분한다. 지우는 누구보다 우정을 중요시하는 인물로, 신수현은 이번 캐릭터를 통해 친구를 향한 따뜻한 마음씨와 통쾌한 액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수현은 드라마 '99억의 여자'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속 상냥해 보이지만 냉철한 면모를 가진 박혜지 역으로 안방 시청자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는 뜨거운 우정부터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가진 차소연 역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