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추석맞이 '사회공헌 행사' 개최
상태바
건보공단, 추석맞이 '사회공헌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 및 실향민 초청 힐링콘서트 열어
정기석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왼쪽)과 원강수 원주시장이 사회공헌행사 기증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기석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왼쪽)과 원강수 원주시장이 사회공헌행사 기증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 이하 건보공단)은 추석을 맞아 9월 19일 화요일 원주 백운아트홀에서 원주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및 실향민들을 초청해 명절의 따듯한 온기를 나누는 '건강보험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추석맞이 큰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건보공단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사회공헌기금으로 준비된 행사로서 풍요롭고 따듯한 명절을 기원하는 이벤트와 국악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구성됐다.

또한 원주지역 생산 쌀인 토토미를 구매, 참가자 기념품으로 제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도록 노력했다.

행사를 기획한 건보공단의 정기석 이사장은 "원주 지역사회와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 하는 건보공단으로서 명절을 외롭게 보내실 수 있는 분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보공단은 지역사회의 현안들을 시민들과 함께 발굴하고 해결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보공단은 전국 178개 지사 약 14,000명의 자발적인 모금과 활동을 통해 전국 곳곳에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며 지역사회 안정과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