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트골프, 'MZ골퍼 맞춤 전략'으로 하반기 공략
상태바
더카트골프, 'MZ골퍼 맞춤 전략'으로 하반기 공략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9월 20일 14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23F/W 시즌 ▲자체 브랜드인 '더카트드롭(THE CART/DROP)' 리뉴얼 론칭 ▲글로벌 브랜드 전문관 '유나이티드(UNITED)' 오픈 ▲숏폼(Short-form)을 활용한 새로운 골프 스타일링 콘텐츠 제작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카트골프는 기존 자체브랜드 '더카트골프' 브랜드명을 이번 시즌부터 '더카트드롭'으로 변경한다. 이는 플랫폼명과 자체브랜드명이 동일한 것에 대한 혼선을 없애고, 좀 더 직관적으로 브랜딩을 소구하고 강화하겠다는 일환이다.

'더카트드롭'은 '골퍼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에센셜 아이템을 트렌디한 시선으로 제안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과 필드 모두를 만족시키는 실루엣과 소재의 상품을 출시한다.

더카트골프는 글로벌 브랜드 전문관 '유나이티드'를 론칭한다. '유나이티드'는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해외에 숨겨진 골프브랜드를 발굴하고 큐레이션하여 소개하는 공간이다. '유나이티드' 전문관에는 해외 골프씬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50여개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더카트골프는 골프 스타일 중심의 숏폼 콘텐츠 제작을 통해 MZ세대 골퍼층에 다가간다.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30초 이내의 짧은 숏폼 트렌드에 발맞춰 더카트골프 또한 입점 브랜드의 골프웨어와 액세서리를 스타일링 해 보여주는 영상을 제작한다. 입점 브랜드를 알림과 동시에, 패션에 민감한 골퍼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