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 개시
상태바
제네시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19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해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내달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간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다.

지난 2017년 처음 시작된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 코리안투어 최초로 3만 갤러리 시대를 열었으며 총 상금 15억원(우승상금 3억원)을 비롯해 KPGA 선수들에게 미국프로골프협회(이하 PGA)투어, DP월드투어 등 글로벌 투어 참가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 최고∙최대 수준의 골프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대회에는 2019~2022년 제네시스 챔피언십 역대 우승자들이 참가한다. 임성재 선수, 김태훈 선수, 이재경 선수, 김영수 선수 등 한국 남자 골프를 대표하는 주요 선수들이 참가해 수준 높은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입장권은 일일 또는 전일로 관람이 가능한 '그라운드 입장권' 외에도 소지자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제네시스 스위트 입장권' 총 세 종류로 구성됐다.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한 입장권 온라인 판매는 내달 9일 종료되며 이후에는 현장 판매만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