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후원 '2023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 성료
상태바
고운세상코스메틱 후원 '2023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이 후원하는 '2023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 시상식이 14일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K바둑에서 진행됐다고 18일 밝혔다.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은 여성 바둑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여자 기전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 건강을 넘어 모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여성 바둑의 경쟁력과 인지도 강화에 도움이 되고자 2년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시상식에는 대회를 후원한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를 비롯해 주관사인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과 김효정 K바둑 이사, 한종진 프로기사협회장 등 국내 바둑계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이주호 대표는 최선을 다해 대회에 임해준 선수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최정 9단에게 우승상금 3500만 원과 트로피를, 김은지 6단에게 준우승상금 1500만 원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지난 5월 개막한 2023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에는 총 48명의 여자기사가 출전해 4개월간 예선전과 본선 8강 토너먼트를 치렀다. 결승에서는 여자랭킹 1·2위 최정 9단과 김은지 6단이 맞붙어 관심을 모았다.

최정 9단이 작년에 이어 2023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 우승자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이사는 "4개월여의 대회 기간 동안 바둑판 위에서 자신의 모든 걸 쏟아내며 멋진 승부를 보여준 모든 선수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앞으로도 여성 바둑 기사들의 건강한 스포츠 활동을 응원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