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추석 맞아 생활 밀착형 제휴 혜택 강화
상태바
KT, 추석 맞아 생활 밀착형 제휴 혜택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KT(대표이사 김영섭)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생활 밀착형 제휴 혜택들을 강화했다.

KT는 매달 새로운 제휴 혜택을 선보이는 '달.달.혜택'과 멤버십 커머스 '마들랜'에 추석 선물 장보기와 영화 예매권 할인 등 가족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상품들을 추가했다.

KT 멤버십 앱(APP)에서 이용 가능한 커머스 '마들랜'에서는 △한우선물세트 △에디션덴마크 TEA 세트 등의 추석 선물들을 멤버십 포인트 사용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달.달.혜택'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장보기, 여행·교통 관련 혜택들을 준비했다.

달.달.혜택 중 원하는 혜택을 택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에는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5000원 예매권(각각 4만명 선착순) △노브랜드 5000원 할인 △이마트 에브리데이 20% 할인 △배민 B마트 1만원 할인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50% 할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30% 할인 △파리바게뜨 4000원 할인 혜택 등을 준비했다.

또한, 원하는 혜택을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은 여행·교통·쇼핑을 테마로 △아고다 8% 할인쿠폰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환 2만원권 △그린카 카셰어링 55% 할인권 △신라면세점 최대 3만원 제휴적립금 △코오롱몰 1만5000원 할인 △브랜디 최대 6000원 할인 △ABC마트 5000원 할인 △광동상회 5000원 할인 △할리스 아메리카노 1잔 무료(OTT가입자 대상)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달달찬스'는 △스타벅스 리유저블&머그세트 △태양의서커스 <루치아> 관람권을 추첨 증정한다.

매월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온 달.달.혜택은 올해 총 57개 제휴사가 참여했다. 이 중 신규 추가된 제휴사 혜택은 24개이며, 전년대비 고객 이용건수는 44% 이상 증가하는 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T 멤버십 앱(APP) 역시 매월 새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통신 3사 최초로 앱 안의 앱 (IN-APP) 형태로 음악/웹툰/웹소설 감상을 할 수 있는 '지니뮤직'과 '블라이스', 상품권 조회/구매가 가능한 '기프티쇼'까지 KT 그룹의 주요 서비스들을 멤버십 앱에 담았다.

또한 매일 새로운 타로카드, 취향테스트 등 체험형 게임 콘텐츠를 공개하여 한달에 30만명 이상이 멤버십 앱을 이용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4월 멤버십 앱 리뉴얼 이후 전년대비 월간활성사용자(MAU)는 40% 이상, 월간접속회수는 50% 이상이 증가했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물가 상승으로 가계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한 생활 밀착형 혜택을 준비했다"며 "기존 할인혜택 외에도 멤버십앱에서 KT그룹의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