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정, 21일부터 자생식물 가을꽃 전시회 '꽃.찾.사' 개최
상태바
한수정, 21일부터 자생식물 가을꽃 전시회 '꽃.찾.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사진제공=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사진제공=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이하 한수정)은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2023 자생식물 가을꽃 전시회'를 개최한다.

한수정은 사라져가는 자생식물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를 고취시키고 생물다양성을 보존하자는 취지에서 매년 계절별 자생식물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전시 제목은 '백두대간의 가을-꽃을 찾는 사람들(꽃.찾.사)'로 구절초, 해국, 좀개미취 등 백두대간의 대표 가을 자생식물 10여종과 대형 종이꽃을 활용한 포토존을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관람객들은 경북 봉화 지역 가드너와 함께 조성한 야외 자생식물 모델정원에서 우리꽃이 주는 힐링의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 내 '수목원디자인서비스' 게시판에서 아름다운 우리꽃이 담긴 휴대폰 배경화면 이미지를 무료로 배포해 자생식물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한창술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은 "구절초, 해국, 좀개미취와 같은 가을꽃의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기획된 전시를 통해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추석 연휴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무료로 개방되며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는 '2023 백두대간 봉자페스티벌'이 10월 7일에는 백두대간 가든하이킹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