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오늘부터 2024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오늘부터 2024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오늘(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024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플랜트 △건축 △자산 △스마트기술 △재경 △경영지원 △구매 △전략 △안전품질 등 9개 분야에서 34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역량검사전형-1차 면접-2차 면접의 절차를 거치며 작년에 이어 채용 규모가 백명이 넘는 대규모 채용이다.

각 전형에서는 인재상에 부합한 인원 선발을 위해 기초역량, 태도역량, 기술역량과 직무 및 산업관심도를 중점으로 평가하며 전체 전형은 블라인드 전형으로 진행한다. 

또한 각 전형을 진행함에 있어 이전 단계의 점수를 고려하지 않는 '제로 베이스'도 적용해 공정한 채용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지원 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로서 2024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모집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취득한 TOEIC, TOEIC Speaking, OPIc 등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하며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외국인 지원자의 경우 한국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로서 한국어능력시험 TOPIK Level 5 이상을 보유해야 하며, 한국 취업에 필요한 비자 취득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 

채용 분야, 지원자격, 회사 복지제도 소개 등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반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홈페이지(https://hec.recruiter.co.kr) 및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담당자는 "당사는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글로벌 건설시장을 선도할 창의적인 인재를 확보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규모 채용에 나섰다"며 "공평하고 공정한 채용 절차 속에서 당사의 미래 성장동력이 될 신입사원을 선발할 것을 지원자 분들께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