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獨 소낙스 카케어와 손잡고 '차량 디테일링 서비스' 개시
상태바
스피드메이트, 獨 소낙스 카케어와 손잡고 '차량 디테일링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스피드메이트사업부장, 알레스 이준형 대표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소낙스 카케어'와 손잡고 차량 디테일링 서비스에 나섰다.

스피드메이트는 독일 차량 관리 전문 브랜드 소낙스 카케어의 국내 유통사인 알레스와 협력해 이케아 고양점에 '정비·디테일링 멀티샵'을 오픈했다.

이에 앞서 양사는 지난달 16일 '원스톱 자동차 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디테일링 서비스란 세차 후 차량 내·외부 오염과 파손 원인을 진단해 전문 약품으로 세정하고 광택 및 코팅 처리를 통해 새 차와 같은 상태를 장기간 유지하게 하는 프리미엄 차량 관리 서비스다.

이번 제휴는 고가 차량 보급 확대에 따른 프리미엄 차량 관리 수요가 증가하는 분위기를 반영해 스피드메이트의 고객 서비스 수준을 한층 더 높이고자 이뤄졌다. 스피드메이트의 합리적인 비용과 우수한 품질의 정비는 물론 전문가를 통한 디테일링 서비스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로 진화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스피드메이트와 소낙스는 이번 정비·디테일링 멀티샵 이케아 고양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 ▲엔진오일 2만원 할인, 타이어·배터리 교환 20~30% 할인 등의 혜택이 포함된 정비 쿠폰북 ▲프리미엄 세차 20%, 디테일링 서비스 30% 할인 쿠폰 ▲세차·디테일링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리틀트리 차량용 방향제 증정 등의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